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다본인(32)가 우울증과 폭식으로 고통받았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9:35

    >


    ​ ​ ​#가수#다나(32)이#우울증과#폭식으로#고통을 받은#과거를#극복하고#체중 감량에#성공한#근황을 전했습니다.​ 다나는 24일 한 다이어트 업체 관련 사진을 통해서 다이어트 전 82kg에서 27kg을 감량한 결과를 유출했습니다.​ 과거 다나는 "우울증과 폭식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이라고 소견하지 못했어요 ","9종류 이상의 우울증 약을 복용했기 때문에 식욕을 억제하는 약이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주사를 더는 강행할 가능성이 없는 상태였다"고 밝혔었다.다이어트에 성공한 다나는 "인생에서 가장 우울하고 힘든 시기에 체중 감량을 시작했다"며 "이제 다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더 당당하고 활발하게 팬들 앞에 서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다나는 무리하게 굶주리고 칼로리만 줄이는 것이 아니라 5대 영양소를 포함한 현미 소프츄이그완 잎 채소 중심의 건강식을 매끼 규칙적으로 먹는 메뉴에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