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POTV NOW 서포터즈 3기] 아스날 vs 리버풀 스포티비 본인우 생중계 /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생중계는 SPOTV NOW와 함께!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0:31

    여러분 반갑습니다! 스포티비자 신토모의 서포터즈 소연입니다! 금 하나는 이번 주말의 가장 빅 매치인 아스널과 리버풀전의 프리뷰를 만들어 왔습니다!!영국을 상징하는 레드 팀 2팀입니다. 아스널과 리버풀!이 두 팀이 하나하나 달 4개, 새벽 2시 30분 아스널의 홈 구장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직접 대결을 펼치지만 매우 기대되는 경기입니다.카드뉴스로 만든 맛보기 같이 볼까요?


    >


    프리뷰를본격적으로시작하기전에스포티비자신우,spotvnow에서는라리가와함께지금프리미어리그까지 무려전경기생중계서비스가능!! 알고 있었죠? 전 경기 생중계이므로 스포티비 내 친구와 함께라면 메인 스토리 예능 EPL은 스포티비 내 친구가 책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


    아스널과 리버풀 경기는 PL 4위 아스널과 2위 리버풀이 맞붙는 경기에서 상위 팀이 경기였기 때문에 많은 팬의 기대감이 크게 빅 매치인데..!아스널의 새 사령탑인 에머리 감독은 팀을 무려 13경기 무패.! 라는 오맘 기간 기록에서 아스널을 위협적으로 이끌고 있지만, 그러나 이 13경기 무패 기록은 강팀과의 대결이 아닌 기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그러니까 이번 경기를 하는 만큼 자신감을 가진 리버풀이 강팀이라서 어떤 결과를 보일지 매우 기대를 갖지만...!사실, 리버풀의 강세는 유럽 5대 리그 최소 실점 2위의 큰 기록에 이르는 좋은 수비력이 한몫 했다고 보여집니다 하고 아스널이 리버풀의 방패를 돌파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다음으로 살펴볼것은, 이번 시합의 예상 선발 라인업이다! 덧붙여서 아래는 양팀의 최근 뉴스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


    그리고 최근 6경기, 두 팀의 전면적인데요..! 리버풀이 우위에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최근 6경기에서 아스널이 리버풀과 맞붙어 승리를 얻은 것은 아직 없네요 !


    >


    >


    다음은 2팀의 프리뷰 영상을 갖고 왔습니다!" 떠난 사람이 많은 양 팀의 대결"


    이렇게 재미있는 경기를 중계해주는 서비스는 바로 스포TV의 자기배우 SPOTV NOW입니다! SPOTV NOW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키워드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하오니, 전원 come on!!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