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소속사와 수익배분 소송 혼란!? 및 BTS 매출 효과 대박! #진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재산 #방시혁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4:13

    JTBC 뉴스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최근 강남의 대형 로펌에서 소속사 빅히트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유는 수익 배분이다.


    >


    ​ 그동안 방탄 소년단은 대힛토발시효크 대표와 화기의 것 말이 생긴 모습을 보였고 불과 지난해 7년 재계약을 이룬 상황이었습니다. 다만 재계약을 하게 되는 이 시점에서 멤버 중 일부가 가은퇴하거나 불쾌해 재계약을 하지 않음으로써 해체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이런 재계약을 바라보는 주위의 시선은 훈훈한 그 자체였습니다.


    >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V라이브를 통해 회사가 전략을 잘 짜고 있는 것 같다. 영리하다고 칭찬하며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진에 따르면 빅 히트는 BTS의 바쁜 스케줄에도 3분의 1이상은 꼭 팬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테테로울 사용하도록 스케줄 관리를 해왔다.​ 3분의 1은 일정에 투자하고, 3분의 1은 풍속 이본이다 녹소움 등의 창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자신 먼 3분의 1은 바로'팬들의 컨텐츠'을 만드는 데 할애하고 있습니다라는 것입니다.


    >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 방시혁 대표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며 장난을 치고 농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을 보여 이런 소송의 노화는 팬들에게 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BTS의 매출 효과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요.방탄 소년단은 지난 5월부터 약 6개월간 오메리카, 브라질, 유럽 등 일 0개 도시에서 20회 공연에서 일 360억원이 넘는 티켓 수익을 올렸습니다.​ 팝업 스토어와 공연 온라인 생중계의 수익 등을 합치면 매출액이 2000억원에 육박합니다.역시한 지난해 내용 현대 경제 연구원이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방탄 소년단의 연평균 생산 유발 효과는 4조 한 400억원으로 부가 가치 유발 효과까지 합치면 5조 5000억원을 넘는답니다.​ 이는 우리 과의 라 중견 큰 기업의 연평균 매출액의 약 26배 정도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그렇게 방탄소년단과 빅히트의 수익분배 혼란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주목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