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 자동차-시트르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8:29


    >


    시트로엥은 미래, 자율 주행 EV에 대한 제안인 '첫 9_첫 9컨셉'(Citroen첫 9_첫 9 Concept)을 발표했다. 시트로엥의 창업 최초의 00주년을 맞아 두번째로 공개된 콘셉트카에서 처음 모델은 20첫 9제네바 모터 쇼에서 에에 조 공개된 '아미원'입니다. 도심에서의 미래 모빌러티에 관한 시트로엔의 비전을 다음은 차량입니다. 이번 공개된 첫 9_첫 9콘셉트는 AI(인공 지능)을 탑재한 자율 주행 EV에 대한 제안이었다 전륜과 후륜에 각각 전기 모터를 탑재한 파워 트레인을 탑재하고 4륜으로 구동하는 시스템 최고 출력 462마력, 최대 토크 8처음이다.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00km/h에 이른다. 배터리는 축전 용량 첫 00kWh에 WLTP측정 모두 기준 주행 가능 거리는 800km. 급속 충전도 가능하며 20분 충전으로 600km주행이 가능하다, 무선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


    19_19의 콘셉트는 헬리콥터에서 영감을 받은 투명한 캡슐형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정면은 블랙 패널로 덮여 있어 운전자의 인터페이스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도어락이나 잠금 해제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메시지로 투영되어 탑승자와 차량의 상호 소통이 가능한 창을 지원합니다. 전면에는 풀 LED 조명이 장착됐다.


    >


    타이어는 굿이어와 공동 개발되었다. 지름 930 mm크기의 255/30R30대 구경 타이어가 장착된다. 차량 상부에는 LiDAR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자율주행을 지원한다. 차체의 크기는 길이 4655mm, 전폭 2240mm, 전고 1600mm, 휠 베이스 3100mm. 긴 휠 베이스로, 대용량의 배터리 탑재가 가능해졌다.


    >


    차량 실내는 거실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시트로 이동 중에 독서 자신, 비디오 게이입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는 운전자의 요구를 미리 예측하는 인공지능 비서가 탑재돼 있다. 디지털 스크린과 계기판을 통해 운전자의 시야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표시한다.


    >


    한편 완전한 자율주행 모드에서도 스티어링 휠이 노출돼 있어 드라이버가 수동 모드로 조작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B필러를 없애는 모든 승객이 편안하게 탈 수 있도록 한다.출처 : 원성은(글로벌오토뉴스 기자) 본인의 생각 구글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현재 개발 중인 자동차에 대한 자료를 조사하면서 시트루엔의 아미원을 발견할 수 있었다. 톨루엔은 앙드레 시트로앵이 건설한 회사로 프랑스 PSA 그룹 산하 자동차 회사입니다. 기존의 디자인, 내부 구조를 기려 본인에게 창조적으로 차량을 개발한다. 이 점을 보면서 자율주행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느껴봤다. 그런데 마침 시트로엥이 자율 주행과 관련된 차량 아미원을 내세우면서 19_19의 컨셉 안을 발표했습니다. 뉴스를 읽은 후에 독창적인 기위지가 결스토리 사건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닌가 하고 느꼈습니다. 첫 번째로, 위에 사진과 같이 내부 구조를 보았을 때, 자율주행 중에 모든 도로 상황을 운전자에게 표시한다고 한다. 하지만 자율주행으로 운전자가 숙면 또는 눈치 채지 못하는 상황이 발발했을 때, 그 결과는 누가 봐도 분명할 것입니다. 이 점을 개선하기 위해 운전자와 자율주행에서 인공지능이 신경이 연결되어 돌발상황이 본인의 위기상황이 발발했을 때, 인공지능이 대처하지 못할 경우, 즉 인공지능을 판단할 수 없을 때 신호를 신경을 통해 운전자에게 보내 바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면 된다고 생각해 본다. 두번째로 시트로엥에 현재 아미원은 전기차입니다 배터리는 축전 용량 100kWh에 WLTP측정 모드 기준 주행 가능 거리는 800km. 급속 충전도 가능하며 20분 충전으로 600km주행이 가능하다, 무선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이를 감안하면 전기차 주유소 설치에 대한 느낌은 상당할 겁니다. 현재 전기차용 전기충전소가 생기면서 가족용 전기충전 기계가 늘고 있다. 그런데 만약 고속도로에 갑자기 전기차의 전기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가족이 생각해 보자. 그러다가 운전자가 자율주행모드로 바꿔 충전하는 것을 잊어버릴 경우 어떤 방법을 쓸지에 대한 문제가 생긴다.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차의 에임저지를 공유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무선 충전을 하다 보면 시스템 오류가 터지고 쇼트 사건이 터지면서 폭발할 수 있다. 그리고 무선 충전을 하면서 서로 에임저지를 공유하고, 지본인 집은 다른 전기차에 에임저지가 잘못 이동하면 또 하나의 사건이 발발한다. 교통카드가 버스에 타지 않았는데 지급되는 경우와 대동소이하다. 이 점을 개선하기 위해 제대로 된 시스템도 물론 필요하지만 차량이 정지하고 브레이크를 밟을 때 발발하는 운동으로, 임의지를 전기로의 임의지로 바꿔 생산하는 방법을 쓰면 어떨까? 브레이크를 밟는 힘으로 바퀴에 힘을 가할 때 곧바로 정지하지 않고 서서히 느려지므로 이 서서히 늦어질 때 전기자동차 내부에 자기장을 만들어 전류를 생산하는 페러데이 방식이 본인 유도 기전력을 이용하면 사건점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