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클램셸 폴더블폰 2세대 갤럭시 폴드 이미지 등장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17

    >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1이다!주의 이야기를 앞두고 맑지만 쌀쌀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지는 것 같아요.


    >


    갤럭시 폴드가 성공적인 모습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의 2세대에는 쿠르 렘 껍질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이미 차기 갤럭시 폴드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클램셸(Clamshell) 디자인은 조개처럼 옆으로 꺾이는 폴더블폰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이전에 우리가 사용했던 폴더폰 형태입니다.모토로라를 최초로 출시했습니다.이번에는 삼성전자에서 출시 예정이라고 한다.


    >


    이번에 유출된 사진을 보면 가운데 상단에 카메라가 위치한 인피니트 O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는데 여기에 플렉서블 효과까지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형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이리하여,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습니다.접었을 때는 하단 왼쪽에서 시간과 날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군요.


    >


    아직 이번에 등장한 2세대 갤럭시 폴드 제품의 사진이 거짓 없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통쵸은도 신빙성이 있다고 소견합니다.이전에 유출된 야기이 꽤 비슷하기 때문이며, 내년 2월경 갤럭시 S하나 하나가 유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


    삼성전자의 클램シェル 폴더블폰은 개인적으로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갤럭시 폴드의 성공이 그 토대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해요.적어도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보다 좋은 스펙과 완성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