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드디어 도착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34

    펜(~주문한지 1개월이 지나면서 펜 수의 달력이 마침내 왔습니다. 펜스의 인기가 어두운 아래에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찌르네요.기쁜택배아저씨 기쁜 펜스 캘린더 요즘 받으러 가요


    >


    미리 받아보신 분들의 감상을 보고 퀄리티가 좋은 건 알았지만 의견보다 더 좋네요.지질도 좋고 색감도 좋고요~우주 대스타, 펜스 캘린더... 예뻐요.ᄏ


    >


    커버는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다음으로 젖혀 세울 수 있는 탁상달력입니다.​


    >


    구성은 대체로 이렇습니다.캘린더와 브로마이드 스티커 증명사진 특히 이 증명사진은 대단해.


    >


    이건 액자에 넣어서 장식해놔야돼 ᄏᄏ


    >


    내용물은 대충 이런 느낌이에요.달력과 사진이 따로 페이지가 있어서 따로 보내도록 되어 있습니다.​


    >


    펜라뷰 펜스 사인도 들어있고 ᄏᄏ


    >


    ス스프로필도 ピ!


    >


    한쪽 면에는 펜스의 사진과 달력이 있고,


    >


    뒷페이지에는메모공간과펜스명언이적혀있습니다.​


    >


    꽃길만 걸으래~


    >


    우주 대스타 펜스


    >


    외롭지 않습니다.


    페이지 사용 자신 귀여워요.


    >


    스티커는 2장이 들고 있지만 이건 봉인하어 다니기로 해서!w


    >


    마지막으로 증명 사진!완전히 견해잖아요~!웃음, 남극 교육 방송 공사 건너 3분 거리다 가(웃음)뭐가 이렇게 디테일어. ​


    >


    사랑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 증명 사진은 3장이 들어 있습니다 펜스의 달력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오래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