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방학엔 정주행! 책이다질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feat. 좀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3:36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공식블로그입니다. 여러분은 비록 좀비 영화를 좋아하십니까? 최근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다시 공문의 넷플릭스에서는 200억의 제작비가 투입된 오리지널 시리즈<킹덤>를 유출한 거예요. 그래서 왓챠플레이에서도 좀비관련 영화를 추천합니다.


    >


    대세로 떠오른 각종 좀비 드라마와 영화! 당일, 서경은 추운 겨울, 정주행에 딱 맞는 좀비 드라마와 영화를 소개합니다.


    조선시대 좀비로 변하는 전염병이 창궐하고 이를 막는 사람들의 이야기인'킹덤'의 국한에서 아내의 목소리로 제작된 드라마 콘텐츠로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즐겨왔습니다. 물론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지만 킹덤은 국한형 좀비 영화를 기대했던 사람들을 버리지는 않은 것 같아요. 탄탄한 출연진과 <끝까지>의 김성훈 감독,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 등 강력한 제작진은 넷플릭스의 좀비 드라마 <킹덤>을 봐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나는 유츄루카 지자 곧<킹덤>를 보았는데, 총 6개를 그 자리에서 정규 주행했어요. 떡을 먹는 게 아니라 계속 복선을 던지며 다음 작품을 볼 수밖에 없는 미드 특유의 전개로 막을 수 없었어요. 빨리 시즌 2이 제작됐고 어떻게 예기를 풀어 갈지 기대가 켭니다. 한 번 보면 멈추기 어렵기 때문에 겨울방학 당일 가장 최근 정주행에 딱 맞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


    좀비로 변하는 전염병이 번진 지구. 한 아버지가 괜찮은 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화 카고다. 원래 동명의 단편영화가 원작인 좀비영화로 세계적인 단편영화제에 출품되어 많은 이름이 올랐으며 넷플릭스에서 장편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셜록>, <호빗>, <블랙팬서>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특유의 연기로 사람들에게 각인된 마틴 프리먼이 딸을 위해 좀비에 맞서는 아버지상을 연기해 더욱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이하 산쿠르다)는 넷플릭스에서 선보이는 좀비 드라마로 아이디어가 매우 신선할 것이다. 어느 날 주인공은 좀비로 변하지만 외모와 소견은 일반인과 같지만 좀비의 특성인 식욕. 식욕만은 좀비의 그것과 같고, 그로 인해 일어나는 가족의 내용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일찌감치 시즌 2까지 볼 수 있고 20하나 9년 시즌 3이 유출 될 것 이다니다. 시즌이 3까지 진행했다는 것은 그 정도로 관 심로웅종비 말은 아니죠? 또한 넷플릭스는 막대한 투자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형 좀비 영화를 표방하고 1천만명의 관객을 동원 칠로 1천만명의 영화의 타이틀을 획득한<부산행이에요. 특이적으로 대한 민국에서의 평가보다 외국 평론가 및 관객들의 평가가 매우 좋은 영화로 기존의 좀비 영화에서 좀비가 강조되었다면 <부산행>에서는 서로 물고 물리는 좀비와 다를 바 없는 사람들 사이에서 딸을 지키기 위해 살신성인(。人)을 이루는 아부지의 이 스토리로 부성자를 강조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카고>와 비슷한 점이죠.


    왓쳐플레이에서는 같은 연상호 감독이 연출하고,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아이애니메이션 '서울역'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산행>의 속편인 <반도>가 곧 제작에 들어간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좀비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 것 같은 <밤의 저주>입니다. 웰메이드 좀비영화의 대표주자로 좀비영화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좀비로 인한 쫄깃한 긴장감과 피칠갑을 원하신다면 꼭 보세요.


    잭 스나이더 감독이 다시 감독을 맞아 새벽의 저주의 속편인 어피 오브 더 데드가 제작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좀비영화 팬분들이라면 기대가 되네요!


    제작 연도가 하나 968년. 네, 좀비 영화의 고전 중의 고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흑백화면에서 뭔가 감정이 오죠? 이 영화는 현대 좀비영화의 토대를 만든 영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내 sound"에서 좀비는 본인에게서 온 영화는 아니지만, 최근까지 사용되는 좀비의 대부분의 특성을 설정한 영화로 이 영화가 없었다면 소개한 모든 드라마와 영화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었습니다. 거짓없이 좀비 영화 팬이라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50년 이상 동안, 그래픽 기술은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 사실적인 느낌이 떨어지거나 하지만 스릴은 그 다음의 지지 않습니다!


    >


    최근까지 서경과 마찬가지로 넷플릭스도 왓쳐플레이로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는 좀비물을 소개했습니다! 벌써 개강까지 후 1개월밖에 남지 않았지만 쉴 중국에 계획된 것이 이뤄지도록, 그리고 재밌는 영화나 드라마의 추천작도 감상하면서 휴식도 취하세요! 그럼, 서경은 앞으로도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